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책] 추천: 세이노의 가르침 (무료 pdf, epub) 본문

책이야기/ebook

[책] 추천: 세이노의 가르침 (무료 pdf, epub)

comlover 2023. 5. 26. 22:29
반응형
SMALL

정말 오랫만에 진짜 좋은 책을 읽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세이노의 가르침> 이란 책입니다.

 

먼저 이 책은 pdf나 epub은 무료로 공개가 되고 있고, 심지어 종이책도 가격이  7200원이고 10% 할인 받으면 6,48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무료 pdf/epub 받기

 

📚세이노의 가르침 PDF/전자책 2차 무료 배포 (2023.4.5)

종이책+전자책+PDF 📚삼총사 2탄! ※ <세이노의 가르침>(2023.4.5) 무료 전자책과 PDF 파일...

blog.naver.com

 

그렇다면 책 내용이 별로인가 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너무 좋은 내용들이 많아서 줄을 긋다가 아예 챕터 전체에 별표 하는 것으로 대신한 부분도 정말 많습니다.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거나 하는 분들에게는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마음에 들었던 구절 중에 하나 입니다.

스트레스는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발생한 문제가 풀리지 않아서 생기는 것이다. 왜 문제가 안 풀리는 것일까? 푸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왜 모르는가? 책도 안 읽고 공부도 안 하기 때문이다. 왜 공부를 스스로 안 하는가? 게으르기 때문이며 스스로의 판단과 생각을 우물 안 개구리처럼 최고로 여기기 때문이다. 한 달에 책 한 권도 안 보고 공부는 학원이나 학교에 가야만 하는 걸로 믿는다. 그러면서도 놀 것은 다 찾아다니며 논다. 그런 주제에 자기는 성실하게 열심히 살아가는데 주변 상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생각하며 그러면서도 수입이 적다고 투덜투덜댄다.

 

그 외에도 주옥같은 문장들이 가득 가득합니다. 심지어 전자책은 무료로도 볼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