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책] 추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본문

책이야기/ebook

[책] 추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comlover 2023. 8. 17. 21:4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또 좋은 책 추천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네요. 이번에 읽은 책은 황보름 작가님의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입니다.

 

사실 제가 이 책을 읽게된 것은 굉장한 우연이었습니다. 사실은 고전 중에서 읽으려고 "민음사TV" 도 보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갑자기 현대 소설을 읽어볼까 싶었는데, 제가 담았던 책은 사실 다른 책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책을 담고 나니 이 책이 추천이 되어서, 원래 담았던 책 빼고 이 책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 커피 그리고 사람 이야기가 있어서 더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3가지 다 저는 잘 모르지만) 마음에 드는 구절도 너무 많아서 밑줄도 많이 치면서 읽었습니다. 

책을 읽는 방법 중 가장 호화로운 방법. 책 속 배경으로 직접 찾아가 그곳에서 책 읽기.

저도 꼭 해보고 싶은 책 읽기네요. 정말 가장 호화로운 책 읽기 인 것 같습니다. 

책 속에서 좋은 책도 많이 소개가 되고 있지만, 본인의 작품은 부끄러운지 살짝 바꾸셨더라구요. <매일 읽습니다> 라는 책으로. 아마 황보름 작가님의 다른 책 <매일 읽겟습니다>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좋은 책도 많이 소개해주고, 맛도 모르고 마셨던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깊게 나오고, 무엇보다도 다 사람사는 이야기인 것 같아서 많이 좋았습니다. 너무 이상적인 흐름이 아닌가 하는 아쉬운 점은 아주 조금 있지만, 큰 문제 아닌 것 같았어요.

재미있는 책을 찾고 있으시다면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