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최근 최고의 앱테크: 토스(toss),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기(신규 회원용 행운퀴즈) 본문

경제이야기/재테크

최근 최고의 앱테크: 토스(toss),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기(신규 회원용 행운퀴즈)

comlover 2019. 8. 17. 15:20
반응형
SMALL

사실 저도 되게 최근에 가입한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는 간편송금이 메인인데, 이런저런 다른 혜택들도 많아서 제가 봤을 때는 최근에 가장 나은 앱테크인 것 같습니다.

이왕 가입하실꺼면, 혜택을 받고 가입하시면 좋은데, 예전보다는 조금 금액은 줄어든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가입할 때 해보니, 제일 무난한 것이

신규 회원만 가능한 토스 행운 퀴즈를 통해서 가입하는 것입니다.

https://toss.im/_m/Nxd7esNo

 

토스 행운퀴즈

퀴즈를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집니다!

toss.im

 

아직 토스를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이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먼저 전화번호 등을 묻고 인증받고 퀴즈를 풀게 됩니다.

 

지금 현재 퀴즈 문제는 

"토스에서 다양한 상품을 100% 증정하는 서비스의 이름은 'xx xxx xx' 입니다" 가 퀴즈이고

정답은 띄워 쓰기 없이 "카드이벤트상품" 입니다.

 

문제를 맞추시면 위에서 입력했던 전화번호로 SMS가 옵니다. 이 때 행운퀴즈 보상 금액이 랜덤하게 지급되는 것 같아요. 이 방식으로 가입을 하면 위 보상금을 받으면서 가입을 하게 됩니다. (24시간 이내에 가입을 해야 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가입을 하시면 그래도 적지 않은 행운퀴즈 보상 금액을 받으시면서 가입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저는 500원을 받게 됩니다. 그러니까 꼭 제가 아니더라도, 주변 지인이 토스 이용하시면 저런 식으로 공유해달라고 하셔서 하셔도 됩니다.

 

혹시 적금을 가입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 방법으로 가입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https://comlover.net/entry/사회-초년생을-위한-높은-금리의-적금33-토스tossxKEB하나은행-적금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3.3%): 토스(toss)xKEB하나은행 적금

얼마 전에 토스 신규 가입 혜택 중의 하나를 설명 드렸는데요 https://comlover.net/entry/최근-최고의-앱테크-토스toss-혜택-받고-가입하기신규회원용-행운퀴즈 최근 최고의 앱테크: 토스(toss), 혜택 받고 신규..

comlover.net

 

실제 토스로 앱테크 하는 법은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https://comlover.net/entry/최근-최고의-앱테크-앱-토스toss-어떻게-앱테크하나요-행운퀴즈만보계송금지원금

 

최근 최고의 앱테크 앱: 토스(toss), 어떻게 앱테크하나요?- 행운퀴즈,만보계,송금지원금

최근 토스에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는 법 두 가지 정도를 알려 드렸습니다. 적금 계획이 없다면, 행운퀴즈 풀면서 가입하기 적금 계획이 있다면, 적금 +1% 혜택받고 가입하기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

comlover.net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