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3.3%): 토스(toss)xKEB하나은행 적금 본문

경제이야기/재테크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3.3%): 토스(toss)xKEB하나은행 적금

comlover 2019. 8. 22. 21:11
반응형
SMALL

얼마 전에 토스 신규 가입 혜택 중의 하나를 설명 드렸는데요

 

https://comlover.net/entry/최근-최고의-앱테크-토스toss-혜택-받고-가입하기신규회원용-행운퀴즈

 

최근 최고의 앱테크: 토스(toss),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기(신규 회원용 행운퀴즈)

사실 저도 되게 최근에 가입한 서비스입니다. 기본적으로는 간편송금이 메인인데, 이런저런 다른 혜택들도 많아서 제가 봤을 때는 최근에 가장 나은 앱테크인 것 같습니다. 이왕 가입하실꺼면, 혜택을 받고 가입..

comlover.net

 

또 다른 방법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개인적으로 사회초년생들에게 조금 더 유리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적금을 들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 방법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바로 토스 신규 가입시 적금 혜택을 +1% 더 받는 방법입니다. (적금 이자를 1% 더 높여주는 것은 아니고, 토스 머니로 최대 월 10만원 까지의 1%를 더 주는 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셔도 되고, 주변 지인 분들 중 토스 적금 이용하시는 분들께 공유 부탁 드려도 됩니다.

https://toss.im/_m/f9MLXqj7

 

토스 신규 회원이라면 초대 혜택을 받으세요.

연 최대 3.3% (금리) + 연 1% (친구초대 혜택)

service.toss.im

 

위 링크를 클릭해도 나오지만, 실제 적금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스(Toss)는 실제로 은행이 아니기 때문에, KEB하나은행과 연계해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인지, 적금 자동 이체 계좌는 KEB하나은행만 지정이 가능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왜 사회초년생에게 더 유리하다고 생각하나면, 해당 상품의 적금금리가 높은 것은 사실이나, 최대 월 납입금이 20만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적금을 많이 드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큰 장점이 없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최소 1,000원부터 넣을 수 있어서, 적금 습관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19세 이하의 아이가 있다면 추가 금리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오늘 가입했어요~

 

 

실제로 토스로 앱테크를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https://comlover.net/entry/최근-최고의-앱테크-앱-토스toss-어떻게-앱테크하나요-행운퀴즈만보계송금지원금

 

최근 최고의 앱테크 앱: 토스(toss), 어떻게 앱테크하나요?- 행운퀴즈,만보계,송금지원금

최근 토스에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는 법 두 가지 정도를 알려 드렸습니다. 적금 계획이 없다면, 행운퀴즈 풀면서 가입하기 적금 계획이 있다면, 적금 +1% 혜택받고 가입하기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

comlover.net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