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최근 최고의 앱테크 앱: 토스(toss), 어떻게 앱테크하나요?- 행운퀴즈,만보기(만보계),송금지원금 본문

경제이야기/재테크

최근 최고의 앱테크 앱: 토스(toss), 어떻게 앱테크하나요?- 행운퀴즈,만보기(만보계),송금지원금

comlover 2019. 8. 23. 21:41
반응형
SMALL

최근 토스에 혜택 받고 신규 가입하는 법 두 가지 정도를 알려 드렸습니다.

  1. 적금 계획이 없다면, 행운퀴즈 풀면서 가입하기
  2. 적금 계획이 있다면, 적금 +1% 혜택받고 가입하기
 

사회 초년생을 위한 높은 금리의 적금(3.3%): 토스(toss)xKEB하나은행 적금

얼마 전에 토스 신규 가입 혜택 중의 하나를 설명 드렸는데요 https://comlover.net/entry/최근-최고의-앱테크-토스toss-혜택-받고-가입하기신규회원용-행운퀴즈 최근 최고의 앱테크: 토스(toss), 혜택 받고 신규..

comlover.net

 

그럼, 그렇게 가입을 한 다음에는 뭘로 앱테크를 하시냐고 여쭤 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살짝 공유해 드립니다.

 

1. 행운퀴즈

이게 처음 이용하면 찾기가 조금 힘든데, 하루에 2~3번 정도 행운퀴즈가 나옵니다. 이 행운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랜덤하게 토스머니가 주어집니다.

 

찾아가시는 방법은 먼저 오른쪽 아래 부분에 있는, "전체" 메뉴를 클릭하시고, 한참을 스크롤 해서 내려오시면 "행운퀴즈"가 있습니다. (한번 하면 위쪽의 "최근 방문"에 나올꺼에요)

 

 

문제가 굉장히 자주 바뀝니다. 하지만 대부분 검색하시면 다 나오긴 하더라구요. 문제 자체에 무엇으로 검색하라는 힌트도 있구요. 

 

2. 만보기(만보계)

이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얼마전까지는 혜택이 더 좋았는데 오늘부터(2019.08.23)는 하루에 10,000걸음을 걸으면 100원입니다. (그 이전에는 100걸음마다 1원, 최대 100원이었습니다. 즉, 8,500걸음 걸으면 이전에는 85원이었는데 지금은 0원이에요 ㅠㅠ)

 

만보기를 처음 이용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번 하셔야 활성화 됩니다.

https://toss.im/_m/jXxPcCMD

 

토스 만보기 시작하기

걷는 만큼 돈 버는 토스 만보기, 지금 시작하세요

toss.im

 

3. 기타 (송금지원금, 복주머니)

이 부분은 혼자서는 힘들고 주변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합니다.

행운퀴즈 쪽에 가시면 두 항목 모두 배너에 있습니다.

역시 랜덤입니다.

 

 

그럼 토스(toss)이용해서 즐거운 앱테크 되세요~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