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아고다(Agoda) 예약 팁 (DCC 피하기, 예약 확인 ) 본문

여행

아고다(Agoda) 예약 팁 (DCC 피하기, 예약 확인 )

comlover 2019. 4. 28. 14:56
반응형
SMALL

요즘 아고다(Agoda) 예약에 대해서 불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그렇구요. 그런데 또 예약을 하다보면 아고다가 제일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예약을 진행하게 되지만, 반드시 예약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한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고다 예약 팁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1. 아고다는 국내 결제가 가능하다.

국내 결제로 하시면 해외 이중 결제인 DCC에 대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실제로 해본 카드는 롯데카드와 삼성카드입니다. 둘다 국내 결제로 잡혔습니다.

 

다른 카드는 안해봤지만, 홈페이지에 나온 것에 따르면, NH 농협카드나 KB국민카드, 하나카드, 비씨카드, 신한 카드 는 국내결제로 잡힐 것 같네요.

 

확실히 하려면 결제통화도 KRW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롯데카드 USD로 했는데도 국내결제로 되긴 했어요)

 

2. 예약 확인

결제까지 되었다면, 이제 예약 확인을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저는 해당 호텔의 이메일 주소를 찾아서 저의 아고다 예약번호와 함께 예약 확인을 해달라고 하는데요, 사실 아고다 앱에서는 더욱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얼마전에 쓴 "동남아 모기 관련" 에서도 한번 보여드린

앱 하단의 "받은 편지함"을 통해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받은 편지함"을 클릭하면,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한 내용이 나오고, 연락하고 싶으신 예약을 클릭하면 해당 호텔과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은 아니구요. 보통 응답하시는 분들도 그 나라의 평일기준으로, 보통의 근무시간을 가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뭐라고 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Hello, Could you confirm my reservation? 이라고만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고다 예약에 관련된 두가지 팁을 알아봤습니다.

특히, 두번째 팁은 호텔에 예약확인 뿐만 아니라, 다른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때도 연락하기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