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최근에 사고 싶어진 것들... (맥북, PNS, 아이포드 터치) 본문

지름신/사고싶은것

최근에 사고 싶어진 것들... (맥북, PNS, 아이포드 터치)

컴사랑 comlover 2007.09.09 23:33

요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아졌다.

가장 먼저 사고 싶어졌던 것은 맥북이다. (아래 이미지는 애플스토어에서 가져왔습니다)


mac_product-white



지금 살 것은 아니라서, 딱히 모델은 안 정했지만 MB-062KH/A에 메모리를 1G 더 업그레이드 하면 될 것 같다.  지금 안 사는 이유는 (1) OS가 Mac OS X Leopard 나온 다음에 사고 싶어서 (2) 살 돈이 지금 없기 때문에 적립식 펀드를 들어서 돈을 모은 뒤에 살려고, 의 2가지 이유이다.

두번째 사고 싶어진 것은 PNS(Personal Navigation System) 이다. 이 것도 딱히 모델을 정하진 않았지만 "아이나비 UZ"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다. (이미지는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inaviuz1




 PNS의 요구사항 역시 2가지인데, (1)들고 다니기에 가벼워야 할 것 같고 (2) GPS 로그를 추출할 수 있어야 한다. 컴사가 네비게이션을 잘 몰라서 GPS 로그는 모두 다 추출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세번째 사고 싶어진 것은 애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다 예측했을 iPod Touch 이다.  (이미지는 애플스토어에서 ^^)

ipodtouch-hero




아이폰 - 전화기능 - 카메라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하지만 jhrogue 님의 "[새소식] 신형 아이포드 터치와 나노 등장"에 따르면 한글키보드 지원 불가라고 해서 많이 망설여진다. 한국 웹을 서핑할 때 많이 불편할 것 같다.


대부분 아이템이 다른 사람도 사고 싶을 것 같은데... 아 언제쯤 사게 될까



'지름신 > 사고싶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에 사고 싶어진 것들... (맥북, PNS, 아이포드 터치)  (6) 2007.09.09
애플 iPhone  (4) 2007.01.10
김수자 발맛사지  (4) 2005.12.21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