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랑의 이런 저런 이야기

스마트펜 n2 전용용지를 출력해보자 본문

일기/끄적거림

스마트펜 n2 전용용지를 출력해보자

comlover 2015. 12. 14. 22:10
반응형
SMALL

네오스마트펜 n2의 경우, n code라고 되어 있는 전용 용지에서만 디지털로 인식이 됩니다. 하지만 이 전용용지를 프린터기를 이용해서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에 따라 안될 수도 있습니다)


바로 N Toaster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입니다.

네오랩 홈페이지로 가서 N Toaster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http://www.neosmartpen.com/kr/products/n_toaster


아래쪽에 확인해야 할 사항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확인하시고 체크하시면 다운로드 받아서 윈도우즈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A4지에 최대 50장까지 서로 다른 n code를 출력해줍니다. (50장 이상일 때는 50장 다 쓰고 나서, 기존 노트를 닫고, 다시 50장의 노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 자체는 어렵지 않구요, 출력해보니 꽤 시간이 걸립니다. 아마 n code를 생성하느라 그런 것 같은데요. 조금 여유를 가지시고 출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테스트도 해봤는데, 인식이 잘 되는군요. 안드로이드 앱에서는 N Toaster B라고 노트가 생성이 되네요. Evernote로 싱크도 잘 되구요.




이를 활용하면 노트값에 대한 부담을 좀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노트가 그리 비싼 것 같지는 않지만, 제 마음에 딱 드는 그런 형태는 없더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